가상자산 거래소 브이글로벌 (V Global)이 11월 10일 화요일 아크로폴리스(AKRO)을 상장했다고 밝혔다.

아크로폴리스(AKRO)이란, 금융 프로토콜로써 연기금과 사회보장제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지털금융 생태계를 새로운 통합형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로 만들고자 한다.

종합적이고 유저 친화적인, 완벽한 플랫폼을 통해 사람들이 자율 금융 재단(AFO)을 형성하여 다른 기구들간의 신뢰성의 형성을 장려, 최정적으로 수십억 달러 가치의 비공식 경제를 성장시키고자 한다.

주요 특징들로 볼수 있는 것은 은행 계좌가 필요하지 않고, 기관이 해체되거나 부실해져도 기금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사용 비용을 낮추고 서비스 제공 속도를 높이기 위해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사용자에게 인센티브 제공을 해준다.

이와 같이 브이글로벌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코인상장을 진행하면서 효율적인 디지털 자산 투자 및 서비스 관리에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전했다.

브이글로벌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상장 및 서비스 개선과 가상자산 거래 및 관리에 더욱더 활성화 시켜 브이글로벌을 믿고 이용하시는 회원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브이글로벌이 나아갈 방향성과 투명한 거래를 회원분들에게 홈페이지를 통해 전달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특금법 시행을 앞두고 회원분들에게 신뢰를 쌓을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여 안심하고 가상자산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크로폴리스(AKRO) 상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이글로벌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