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툭 걸쳐도 트렌디함이 뚝뚝 묻어나는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 출시

- 편안함을 앞세워 올 겨울을 이끌어 갈 미드 다운의 등장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0:22]

네파, 툭 걸쳐도 트렌디함이 뚝뚝 묻어나는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 출시

- 편안함을 앞세워 올 겨울을 이끌어 갈 미드 다운의 등장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11/18 [10:22]

▲ 사진= 네파 유니섹스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     © 네파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롱과 숏 보다 부담스럽지 않고 트렌디한 감각은 살릴 수 있는 미드 기장의 다운자켓 눈길
- 베스트 아이템 사이폰 다운자켓 매력 포인트 담아 미드 기장이라는 또 하나의 트렌드 형성
 
본격적인 겨울의 서늘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네파는 몇 년간 겨울 아우터의 터줏대감으로 자리잡은 롱패딩과 롱패딩의 아성을 해마다 넘보던 숏패딩의 장점을 골라 담은, 편안하게 어디에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중간 기장의 다운자켓을 선보였다.

골반 위를 살짝 덮는 길이가 특징인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은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 매칭해도 트렌디한 겨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 사진= 네파 유니섹스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     © 네파 제공


기존의 사이폰 다운자켓은 네파의 액티브 라인 베스트 아이템으로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롱패딩 디자인에 보온성이 뛰어나 특히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미드 다운자켓 4종은 그런 사이폰만의 매력은 살린채 더욱 실용성을 높이고, 요즘 트렌드에 맞는 기장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은 방풍과 투습 기능이 우수한 인피니움 2L 소재를 적용하고 고어텍스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져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친환경 제품이다.

소매 부분에는 고어텍스 리플렉트 프린트를 넣어 디테일에 차별화를 주었고, 심플하고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남녀 성별에 상관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 사진= 네파 유니섹스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     © 네파 제공


후드 스트링을 통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바람막이 소매 이너 커프스를 통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다크 카멜, 딥 멜란지 그레이, 블랙, 네이비 컬러로 구성된 유니섹스 제품과 다크 네이비, 에그쉘,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등판 부분에 고어텍스 리플렉트 프린트로 디테일 차별화를 준 남성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은 모두 판매가격 25만1300원. 에그쉘과 블랙, 스칼렛, 선 그레이프 컬러로 선보여진 여성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 역시 판매가격 25만1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되어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은 판매가격19만5300원이다. 소매부분 로고 와펜과 뒷면 리플렉트 프린트가 포인트.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겨울 패션의 답은 롱패딩, 세련된 새로움은 숏패딩 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일상 속에서 가장 편안하게 입고 이런저런 착장에 부담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은 미드 기장의 제품일 수 있다” 며 “이미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다운자켓과 차별화되고 남들과는 조금 다른 겨울 트렌디 룩을 완성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이 제격이다”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여행.레져 기자 : jeong9200@sunddog.kr / jeong9200@gmail.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