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레스케이프를 타고 떠나는 윈터 패키지 ‘에어 레스케이프' 출시

- 비행 인증샷부터 기내 인증샷까지!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1:37]

에어 레스케이프를 타고 떠나는 윈터 패키지 ‘에어 레스케이프' 출시

- 비행 인증샷부터 기내 인증샷까지!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11/20 [11:37]

▲ 사진= [레스케이프 호텔]에어 레스케이프 패키지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해외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이 호텔 내에서 해외 여행 여정의 설레임을 만끽할 수 있는 윈터 패키지 
- 여행지로 이동하는 하늘 위 편안함을 도와주는 플라이트 키트와 식도락을 즐겨보는 기내식 제공 
-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메모 파리 향수 브랜드, 몽블랑과의 콜라보레이션 팝업 라운지까지! 
 
레스케이프 호텔은 해외 여행을 꿈꾸는 이에게 여행 준비부터 공항, 비행기, 여행지에서의 즐거움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윈터 패키지 ‘에어 레스케이프(Air L’Escape)’를 12월 1일(화)부터 2021년 2월 28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윈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어 레스케이프를 타고 가장 로맨틱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에어 레스케이프’ 한정판 플라이트 키트 선물, TO-GO 기내식, 다양한 여행 테마의 브랜드들과 협업한 경험존, 면세점 기프트 바우처 등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체크인 시 ‘에어 레스케이프’의 보딩 패스와 러기지 스티커 제공 및 레스케이프 라운지에서의 출국샷 등 공항에서 출국하는 기분을 시작으로, 면세점 쇼핑에 상응하는 다양한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여행지로 이동하는 하늘 위 편안함을 도와주는 ‘에어 레스케이프(Air L’Escape) 플라이트 키트’와 식도락을 즐길 수 있도록 ‘기내식’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한정판 플라이트 키트는 자체 제작한 담요, 파우치와 안대,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 (MEMO PARIS)의 트라이얼 향수 2종이 제공되며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발망(BALMAIN)의 코스메틱 4종 키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객실 내 즐길 수 있는 기내식 라이트 밀 세트 (컵누들,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맥주 2개)를 제공하며 프레스티지(디럭스)와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한 홍콩 스타일 기내식 투고 세트 메뉴(블랙 빈 소스 닭고기, 날치알 볶음밥, 망고 시미로 등)를 즐길 수 있다.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조식 2인, 마크 다모르 샴페인 & 본 보야지(Bon Voyage) 칵테일과 발렛 파킹 1회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 내 7층 ‘에어 레스케이프 라운지’를 꾸며 고객에게 포토존 등의 다양한 여행 경험 컨텐츠를 제공한다.

▲ 사진= [레스케이프 호텔]에어 레스케이프 패키지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도심 속 해외 여행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19세기 파리 부티크 호텔에 도착한 듯 창 밖의 에펠탑 도심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과 공항 라운지 컨셉의 포토존이 구성되어 몽블랑의 여행용 캐리어와 함께 공항 출국샷을 인증으로 남긴 후 SNS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몽블랑 레더 액세서리, 몽블랑 홀리데이 무릎 담요 등의 당첨기회를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여행의 여정을 향으로 담은 메모 파리 (MEMO PARIS)의 향수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와의 협업으로 여행 테마의 다양한 도서 비치를 통해 일상의 경계를 벗어나 다음 여행의 준비와 설레임을 느낄 수 있다.
 
여행의 연장선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 또한 풍성하다.

신세계 면세점 본점 내국인 구매 혜택 바우처, (1$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 1잔 & 면세점 에코백 1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입장권(3인)을 제공하며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메모 파리(MEMO PARIS)향수 할인 바우처 및 몽블랑의 12월 스페셜 바우처가 제공 된다.

이번 ‘에어 레스케이프’ 패키지의 가격은 비즈니스 클래스(스탠다드) 20만원부터, 프레스티지 클래스(디럭스) 23만원부터,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31만원부터다. (10% 세금별도). 본 상품은 한정상품으로 예약은 11월 16일부터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여행.레져 기자 : jeong9200@gmail.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