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예식장 ‘CA웨딩컨벤션’에서는 2021년 조기예약 할인 프로모션과 2020년 황금 잔여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스드메를 포함한 홀패키지 최저가 견적도 제공한다.

CA웨딩컨벤션 루체홀은 프랑스 정원을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밝은 분위기의 홀이다. 신부대기실은 프렌치 스타일로 꾸며져 하우스웨딩의 느낌을 가득 담았다. 브라이덜샤워 촬영이 가능한 테이블도 세팅되어 있다.

블리스홀은 고급스럽고 웅장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살렸다. 신부대기실에는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적용하여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로비에는 고퀄리티의 포토존을 구성해 하객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1,600석의 대규모 연회장에서는 특급 호텔 출신의 쉐프&조리팀이 제공하는 200여 종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연회장 내에는 예식팀별 단독룸이 마련되어 있다.

천안예식장 ‘CA웨딩컨벤션’은 동시주차가 1,000대 이상 가능하며 이외에도 한 층에서 예식과 연회 그리고 폐백 등 모든 행사가 이루어지는 원스톱 예식이 가능하다.

천안예식장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로 문의할 수 있으며 상담은 오전 9시 30분에서 오후 7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