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6개월 간 에듀윌 소방공무원 되기 위한 준비를 마무리 짓는 ‘소방 초단기 끝장패스’를 소개하고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소방 초단기 끝장패스는 6개월 간 전과목, 전 강좌 무제한 수강으로 수험생과 함께한다.

소방공무원 시험은 오는 2022년부터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이 필수과목으로 변경된다. 개편되는 시험은 수험생에게 낯선 직무 관련 3과목이 필수 지정됨에 따라 에듀윌 소방공무원 교수진 등 노하우를 쌓은 전문 강의의 필요성이 커졌다.

또 에듀윌 소방 수험생에게는 문제풀이 훈련소, 자격증 가산점 강좌, 체력/면접 대비 특강도 제공된다. 구매 혜택으로는 실전 문제를 앞서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도 포함됐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초단기 끝장패스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