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더유앤미코스메틱(대표: 오길녕)은 모공 및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베베톡스를 리뉴얼 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베톡스는 천연보습인자 NMF(Natural Moisturizing Factors)의 구성 성분인 17가지 복합 아미노산과 총 7종의 펩타이드로 업그레이드된 베베텐타이드™와 개솔자™가 포함되어 있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개솔자™는 개똥숙, 소나무, 유자 3가지의 식물 추출물로 모공과 피부 진정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이다.

더유앤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베베톡스는 개솔자™를 이용해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볼륨, 면적, 개수, 깊이 등 4중 모공 개선 효과 테스트를 진행했다. 또한, 성분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1제와 2제를 혼합 사용하던 방식을 벗어나 일체형으로 만들어 편하게 사용 가능한 앰플로 변경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MTS 더마롤러의 마이크는 니들 540개의 0.25mm 미세 돌기를 이용해 피부에 미세홀을 만들어 피부에 유효성분의 전달이 용이하도록 개발해 선보였다”라고 덧붙였다.

리뉴얼 된 베베톡스는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더유앤미코스메틱은 피부 흡수와 사용감, 지속적인 유지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피부에 맞는 원료의 선별 및 피부전문 임상시험을 통한 인증을 꾸준히 진행한다는 계획을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