댑플레이어(Dapp Player)플랫폼을 개발 중인 댑파토즈(Dappatoz)가 자사가 발행한 디캐쉬(DCASH) 유통량 2억 개 중 1억9천8백만 개를 소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디캐쉬(DCASH)는 물량소각 후 현재 상장된 2개의 거래소(빗썸글로벌, 포블게이트)의 재단물량을 반환후 Company Reserve로 락작업을 진행한다. 소각의 목적은 코인 유통량을 축소하여 가격 안정을 취하는 것이다.

댑파토즈 관계자는 "총 10억 개의 코인 중 Reserve 8억개를 제외한 2억개의 유통 물량중 1억9천8백만 개를 소각하고, 200만개 에서 150만개는 Company Reserve로 보유하며 단 50만개만 시장에 유통한다"라고 전했다.

댑파토즈 플레이어(Dappatoz Player)는 자체 멀티월넷 탑제로 전 세계에서 통용되는 이더리움(Ethereum), 이오스(EOS), 트론(Tron) 기반의 댑(DApp)들을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디캐쉬(DCASH)는 전 세계에 통용되는 주요 토큰으로 스왑이 가능하며, 표준통화의 역할을 한다. 따라서 댑파토즈플레이에서 Dapp활동이 높아질수록 디캐쉬(DCASH)의 가치도 높아진다.

한편 댑파토즈는 댑파토즈 플레이어 베타버전(Dappatoz Player BETA) 개발을 마치고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e Play Store)에 등록을 마쳤다.

댑파토즈 플레이어(Dappatoz Player) 베타버전출시와 함께 DAPP게임 개발사들과 협의 중이며 댑파토즈는 플랫폼 내의 활동에 따라 DCASH 장기보유자의 한해 Company Reserve로 리워드를 제공한다.

댑파토즈 관계자는 "베타버전임에도 불구하고 400여종의 자체개발 게임을 통한 수익을 디캐쉬(DCASH) 보유자에게 배당함으로써 디캐쉬(DCASH) 가치를 보전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