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트체리쥬스를 선보이고 있는 청춘원(타트체리나라)이 자사의 몽모랑시 NFC 착즙쥬스 배송 시 ‘에어셀 안전포장’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업체의 타트체리쥬스는 환경호르몬을 발생시킬 수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피하고 유리병을 포장용기로 사용하는데 혹시나 모를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에어셀 안전포장 후 발송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또한, 당일 오후 1시까지의 주문건은 오후 2시에 일괄 발송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타트체리를 씨앗과 줄기를 빼고 정제수, 방부제, 설탕, 색소를 넣지 않고 가열을 하는 방식이 아닌 NFC 착즙 방식으로 만든 당사의 타트체리주스는 타트체리의 연간계약과 특정 품종 고수, 철저한 검사를 통해 농약 불검출 검사를 받은 과일을 착즙하고 두 달에 한번씩 이물검사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타트체리쥬스 4병 이상 구매 시 비용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을 구매한 후 1장 이상의 사진, 1줄 이상의 글을 첨부한 후기를 작성 시 청춘원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타트체리주스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춘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