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의 안티에이징 돕는 12월 한정 객실 프로모션 선봬

▲ 사진 =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안티에이징 @로쉬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겨울을 맞아 다양한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하는 ‘안티에이징 @로쉬’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아쿠아클럽, 웰니스클럽 이용을 비롯해 유명 스파 브랜드 커스틴 플로리안의 안티에이징 페이셜 5종 키트와 디톡스, 비타민 충전 등을 돕는 웰니스 주스, 스트레스 해소와 숙면을 유도하는 슬립 웰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34만 3천 원부터이며 투숙일과 객실 타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파크로쉬 관계자는 “저물어가는 2020년, 리조트에서 보내는 모든 순간이 ‘Relax – Recharge – Renew’ 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며 “강원도의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건강식을 맛보고, 요가·명상·테라피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수면특화침대에서 숙면하는 웰니스 여정이 몸과 마음, 영혼의 안티에이징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윈터 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웰니스클럽, 아쿠아클럽 이용과 웰니스 바우처 10만 원 권, 정선 윈터 티 세트로 구성된다. 12월 11일부터 21년 2월 28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만 원부터다.

패키지에 포함된 웰니스 바우처는 야외 프라이빗 자쿠지와 스파 트리트먼트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바우처를 이용해 가리왕산의 설경을 바라보며 노천 자쿠지를 프라이빗하게 즐기거나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정선 윈터 티 세트는 강원도 수수를 더해 만든 수수 부꾸미, 쑥 무스 케이크를 비롯한 5가지 다과와 정선 더덕차 등 따뜻한 전통 차가 어우러진 겨울 한정 메뉴다. 특별히 12월 한 달 간은 로쉬카페뿐 아니라 글라스 하우스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코로나19 확진 방지와 예방을 위해 보건 당국이 발표한 지침에 따라 예방수칙을준수하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요가, 명상 프로그램과 프라이빗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