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장벽 강화 관리를 위한 인공색소 무첨가, 5가지 천연추출물 함유


지난 11일, KBS Joy ‘셀럽뷰티2’에서 이유비는 세안 후 수분공급 방법을 공개했다.

이유비가 사용한 제품은 설명에 따르면 ‘그레이스앤어니스트’의 ‘오그램 앤드앰플’로 피부 타입 별 근본적인 문제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주 집중 관리 프로그램이다.

오그램 앤드앰플은 두 가지 앰플로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집중 케어 프로그램이다. 서로 다른 제형과 성분의 특징을 배합해 탄생시킨 1, 2차 관리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관계자는 "STEP 1 퓨리파잉 솔루션 앰플은 보습, 진정,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이어 STEP 2 안티에이징 솔루션 앰플은 성장인자 펩타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라고 설명했다.


방송에서 이유비는 "앰플이 2개임에도 피부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흡수력을 높인 발림성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앰플 윗부분에 위치한 캡을 뜯고 은색 캡을 제거, 밀폐된 안쪽 고무 패킹도 뜯어낸 다음 내장된 스포이드를 끼워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해당 앰플은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 진정 관련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5가지 천연추출물을 함유했다.

‘오그램 앤드앰플’은 그레이스앤어니스트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인 버킷그램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