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퐁당 홈페이지


사람들의 화장품 선호도를 반영하여 깨끗한 피부를 위한 순한 기초 화장품을 만드는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 dang)은 언파스토어 통합 브랜드 기획전에서 미세한 거품 입자가 클렌징에 도움을 주는 퐁당의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Pore Deep Clean Bubble Cleanser)의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언파스토어에서 할인 중인 퐁당의 폼 클렌저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산성을 띄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없다. 또한,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병풀 추출물을 함유했다.

언파스토어 통합 브랜드 기획전에서 진행하고 있는 퐁당 30% 할인 이벤트 제품으로는 클렌징 폼과 함께 미백 관련 톤업 크림, 피부 진정 앰플 또한 동시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바르면 피부가 하얘지는 퐁당의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White Touch Selfie Cream)은 마스크를 착용해도 묻어남이 없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활용도가 높다.

그리고 칼라민 파우더와 진정 앰플이 들어있는 스팟 앰플은 자기 전 면봉으로 붉은 기가 올라온 스팟 부위를 간단하게 콕 찍어 바르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세 가지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피부가 예민한 학생들과 화장품 성분에 민감한 20, 30대 직장인들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획전 참여 제품을 구매하면 퐁당의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 미니어처와 겨울철 피부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 미니어처 2종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