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_조선델리 크리스마스케이크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기프트 & 파티세리 ‘조선델리(Chosun Deli)’에서 크리스마스의 무드를 한껏 담은 ‘위시 유 어 델리 스위트 크리스마스 (Wish you a Deli Sweet) 3종 케이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산타의 선물 케이크(Santa’s Present)’는 산타가 주는 화려하고 커다란 크리스마스 선물을 표현한 2단 케이크다. 달콤한 레드 벨벳 스펀지에 치즈크림이 듬뿍 발라져 레드 리본과 슈거로 표현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감쌌다.

▲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_12월의 화이트 케이크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12월의 화이트 케이크(White December Cake)’는 하얀 눈으로 포근하게 덮인 산타 마을을 연상시키는 케이크다. 진한 초콜릿 시트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과 초콜렛의 조화로 우아한 단맛이 일품이다. 하얀 크림 위에 올려진 화이트 초콜릿과 과자로 표현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산타 마을에 초대 받은 듯한 느낌을 준다.
‘파스텔 포레스트(Pastel Forest)’는 진한 초콜렛 스폰지에 달콤한 다크 체리를 듬뿍 넣어 달콤함을 더하며 그 위로 고급스러운 화이트 초콜릿과 과자를 올려낸 케이크로 형형색색의 나무들이 동화 속 겨울 숲에 온 듯한 설렘을 준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케이크(산타의 선물 케이크, 12월의 화이트 케이크)는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제로 주문 가능하며 판매기간은 12월 7일(월)부터 25일(금)까지다. 가격은 6만6천원(세금 포함가)부터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