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찐 블랙 플라이(FLY)데이로 더 알차게~”

▲ 사진= 진에어, 국내선 정기 프로모션 추가 혜택 제공 © 진에어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27일~29일 3일간 ‘찐 블랙 플라이데이’ 운영…할인 혜택 확대
▪ 사전좌석지정 3천원 할인 및 항공 운임 5천원 할인 쿠폰 제공
▪ 탑승 기간은 △내륙 노선 12/7~13 △제주 노선 12/14~20
진에어(jinair)가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찐 블랙 플라이데이(JJIN BLACK FLY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 플라이데이(BLACK FLYDAY)’는 진에어의 국내선 주간 정기 프로모션으로 해당 기간 최저 운임 항공권 오픈 및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주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부가서비스 할인 및 항공 운임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추가해 보다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기존 10% 할인 혜택에 더하여 사전좌석지정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본 할인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웹,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좌석지정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전 노선이고, 항공권 탑승 기간은 내륙 노선의 경우 2주 뒤인 12월 7일부터 13일까지, 제주 노선은 3주 뒤인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다.
이와 함께 항공 운임 할인 쿠폰인 ‘지니쿠폰’ 5천원이 제공된다. 해당 지니쿠폰은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는 다음날인 11월 3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탑승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진에어는 “이번 블랙 플라이데이 프로모션에는 내년 1월 항공편에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포함됐다”며 “좋은 기회를 활용해 더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