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브랜드 바툼에서 바툼 오뜨 전기스토브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홈캠핑 감성 화로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25일부터 런칭 한정 수량으로 바툼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뜨 전기스토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기존 구매 고객도 바툼 홈페이지에서 배송비만 결제하면 동일 혜택이 적용된다.
바툼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 홈캠핑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전용 화로대는 군고구마, 귤 등의 간식을 올려 두고 먹거나 주전자를 올려 두면 가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바툼 오뜨 전기스토브는 출시 후 11월 11일 오늘의집 실시간 베스트 1위에 등극했으며 11월 네이버쇼핑 전기히터 일간 인기브랜드 3위, 주간 인기브랜드 5위에 랭킹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바툼 오뜨 전기스토브는 전후좌우 및 상단까지 총 5면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개별 400W 또는 전체 2000W까지 선택 난방을 할 수 있다.
'딸깍' 소리가 나는 LED 발터치 버튼을 누르면 따듯한 온기가 공기를 훈훈하게 데워준다. 일산화탄소나 소음이 없어 아이를 키우는 집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집도 사용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넘어지면 자동으로 꺼지는 전도 안전장치 내장, 제품 바닥면에 결합이 가능한 4개 철재 안전가드, 과열방지장치의 3중 안전 시스템을 더했다.
깔끔한 마감을 위해 올라운드 조립 공법으로 설계해 나사(피스) 없는 곡선 히터 안전망 구조와 바닥에 전기선을 정리하는 홈을 확인할 수 있다.
바툼 마케팅 담당자는 "오방난로의 기능뿐 아니라 실내인테리어까지 고려한 '아름답게 미니멀한 라이프스타일 가전제품'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코로나 19 집콕시대에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안을 아늑하고 따듯한 공간으로 꾸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바툼 오뜨 전기스토브 화로대는 바툼 홈페이지 부품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바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