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 아시아 최대 거래소 Indodax와 Tokenomy는 분산형 금융 플랫폼 테드폴 파이낸스(TADPOLE FINANCE)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보다 오픈된 탈중앙화 대출 시장을 만들기 위한 실험 프로젝트인 테드폴 파이낸스 플랫폼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ERC-20 기반 토큰으로 예금과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개발이 완료된 후에는 누구나 ERC-20 토큰을 테드폴 금융 마켓에 제출할 수 있다.

테드폴 프로젝트 개시와 동시에 TAD 토큰도 발행되며, TAD의 총 공급량은 1,000,000 TAD이다.

TAD는 테드폴 파이낸스에 상장하는 수수료 지급 등에 활용되는 ERC-20 토큰으로 프로젝트들은 일정 수량TAD 토큰을 상장 비용으로 지불한 후 테드폴 플랫폼에 ERC-20 토큰을 상장시킬 수 있다.

제네시스 마이닝 프로그램은 TEN 토큰 보유자에게 TAD토큰을 배포하는 첫 번째 단계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약 30 일 동안 지속되며 총 공급량의 20%인 200,000 TAD가 분배된다.

추후 테드폴 플랫폼은 유동성 채굴, DEX 유동성 채굴 및 개발자 보상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TAD토큰을 배포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