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천혜의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

▲ 사진=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스위트 이미지 © 제주신화월드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제주의 자연과 함께 프라이빗하면서도 편안한 여행을 원한다면 서머셋 ‘제주 겨울 살기‘ 패키지
- 올겨울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신화리조트 ‘풀 오브 스위트’ 패키지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좌), ‘풀 오브 스위트’ 패키지(우) 사진 제공l 제주신화월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여행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의 자연과 함께 프라이빗하면서도 여유로운 여행을 원한다면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이하 서머셋)의 ‘제주 겨울 살기’ 패키지를 추천한다.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 풀 옵션 주방까지 마련된 46평형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의 ‘제주 겨울 살기’ 패키지는 최소 7박 이상 예약이 가능하며, 복합리조트만의 특혜인 테마파크, 워터파크, 레스토랑, 클럽 하우스 등 각종 편의시설을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다.

12월 1일부터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신화워터파크 이용권 제공, 리조트 내 직영 식음 업장 할인, 멤버십 혜택, 그리고 쏘가(SOCAR) 서비스 3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제주 일주일 살기, 한 달 살기’로 천혜의 자연을 한껏 느끼며 그동안에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본 상품은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 투숙 가능하다.

▲ 사진= 제주신화월드 풀오브스위트패키지 이미지 © 제주신화월드 제공

올겨울, 연인과 함께 따뜻하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신화리조트의 ‘풀 오브 스위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풀 오브 스위트’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주니어 스위트룸과 함께 2인 조식 서비스,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 2인권, 신화테마파크 캐릭터 머그잔 증정, 그리고 석양 맛집 스카이풀에 위치한 바온탑에서 온수 풀 수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도 제공된다.

조식 서비스는 예약 박당 제공되며, 패밀리 특전으로 만 12세 이하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신화 멤버에게 적용되는 상품으로 신화 멤버스 가입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박 이상 예약 시 제주신화월드 내 직영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신화 포인트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화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실내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021년 1월 1일부터 투숙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한 신화테마파크 Big 3 이용권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예약 기간은 2020년 11월 27일부터 2021년 4월 28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020년 11월 28일부터 2021년 4월 29일까지이다. 1박 기준 54만 9천 원부터이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