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끼요닥터(주식회사 마이페이글로벌, 대표 오세용)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경제 선순환,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발행된 티켓트리(팬텀 엑셀러레이터, 대표 김세훈)와 티켓트리 상품권 1,000억 원 수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되며, 전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초반에는 마스크 물량이 모자라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었지만, 지금은 마스크 제조사들이 많이 생겨 마스크 물량이 넘쳐난다. 마스크 제조사들의 경쟁이 심해지면서 마스크 공장들의 상황도 좋지 않은 상황이다.

꼬끼요닥터 관계자는 "이런 상황을 보면서 국민들과 제조사들의 안정적인 공급과 수급을 위해 마스크 플랫폼을 론칭하였다"라며 "꼬끼요닥터 마스크 플랫폼은 국민들에게 마스크를 안정적인 공급과 경제적 스트레스를 해결해주며, 마스크 제조사들에게는 안정적인 공급 유통 플랫폼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꼬끼요닥터는 마스크 제조사들이 꼬끼요닥터 플랫폼에 공급 요청을 하면, 국민들에게 제조사들의 마스크를 소개하고, 국민들이 마스크 대금 결제를 하면 이번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위해 티켓트리로부터 수급한 티켓트리 상품권을 구매 대금 결제한 만큼 페이백(사은품)을 해준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돌 그룹 멋진녀석들도 응원하며 참여했다. 꼬끼요닥터가 주도하는 이번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은 전국 마스크 제조사들의 마스크를 국민들에게 공급하고, 아이돌 그룹 멋진녀석들이 응원하고, 티켓트리가 페이백(사은품)을 해준다.

꼬끼요닥터 관계자는 "단체들이 마스크 구매를 하면 티켓트리 상품권이 구매 금액 결제한 만큼 페이백(사은품)이 되며, 단체들은 국민들에게 마스크를 제공하면서 단순 마스크만 제공하는 게 아니라 티켓트리 상품권까지 함께 제공하며 경제적 도움도 준다"라며 "티켓트리 상품권을 통해 지역의 자영업장들로 유입이 되면서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자영업장들의 활성화도 함께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앞서 이든에이치(주식회사 공간박사, CEO 강영길)도 코로나19 방역 캠페인인 이든에이치 자사 전제품에 구매 결제 금액에 대한 페이백(사은품)을 진행하기 위해 티켓트리 상품권 300억 원 수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티켓트리 상품권은 경제 선순환을 목적으로 발행된 상품권이며, 각종 모바일 상품권(SK주유&LPG권, GS주유권, 전국 5대 편의점 컬쳐랜드, CU편의점, BBQ, GS25, 이마트, 공차, 교보문고, 던킨도너츠, 데이터소다, 뚜레쥬르, 맘스터치, 미샤, 베스킨라빈스, 설빙,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카페 마마스, 킹콩부대찌개, 토니모리,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해피콘,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구매 및 전국 티켓트리 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