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은 수험생이 원하는 드림팀 교수진의 강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독한소방 티패스(T-PASS)’를 선보였다.
수험생은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요약 및 기출문제풀이, 단원별 문제풀이와 동형 모의고사 등 신규 강좌를 마음껏,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 기간도 계획에 따라 3, 6, 12개월 등 원하는 데로 설정해볼 수도 있다.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티패스(T-PASS)’는 기간이 길어질 수록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6개월 패스는 25%, 12개월 패스는 31%의 할인률이 적용된다.
에듀윌 소방의 드림팀 소방공무원 대표 교수진으로는 △국어(성적으로 증명하는 고득점 기준 임상욱 교수) △영어(수강 만족도 1위의 이솔 교수, 처음부터 끝까지 대체 불가한 이원일 교수) △한국사(한 권으로 끝장내는 박찬 교수, 수강생이 선택한 넘버원 현창원 교수)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20년 강의 경력의 강정구 교수) 등이다.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티패스(T-PASS)’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수험생 별로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 학습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에듀윌만의 체계적인 강의를 듣고 많은 수험생분들이 합격의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