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와 이지아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지아는 이번 작품인 ‘펜트하우스’ 퀸 심수련의 고급스럽고 투명한 피부 표현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얼루어와 함께한 화보에서 이지아는 파우치 속 제품으로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Ⅱ, VB 프리미엄 톤업크림을 소개하며 빛나는 피부를 선보였다.

제품 관계자는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1세대는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속보습 개선율 117.39%로 1위를 한 제품으로, 이 외에도 올리브영 스킨케어 BEST 1위, 올리브영 상품평 BEST 1위, 화장품 전문가가 뽑은 수분앰플, 마리끌레르 에디터픽 선정 등 5관왕을 기록한 바 있다"라고 밝혔다.

최근 2세대로 업그레이드되며 더욱 강력해진 성분을 자랑한다.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 성분이 1세대 대비 10배 증가하였으며, 55%의 코코넛수와 8중 히알루론산,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보습과 수분장벽 형성에 도움을 준다.

VB 프리미엄 톤업크림은 산뜻하게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으로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제품 관계자는 "40%의 온천수와 프리미엄 성분을 함유했으며 백탁 없는 자연스러운 톤업과 수분 크림과 같은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지아와 나인위시스 제품 정보가 담긴 화보는 <얼루어>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