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세라데이션 구매 시 ‘글로우 핏 파운데이션 브러쉬’ 증정 및 10% 프로모션 진행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정교하게 반짝이는 투명한 광채로 오랜 시간 빛나는 투명 광채 파운데이션 ‘허니 글로우 세라데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애콤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접목시킨 ‘허니 글로우 세라데이션’은 은은한 광채와 밀착력을 더한 제품으로 설명에 ㄸ 따르면 세라마이드와 온천수가 함유되어 수분 밸런스 케어 및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며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Jewelry Complex가 함유되어 반짝이는 광채 연출에 도움을 주며 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철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허니 글로우 세라데이션’은 출시하는 과정에서 ‘BM코미’ 프로젝트를 진행해 소비자 100명과 함께 제품을 개발했다. 소비자들은 제품 샘플링 단계에서부터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고 이를 반영 및 개선하여 제품을 출시했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소비자 품평단 100명이 개발에 참여해 여러 차례에 거친 피드백을 반영해 출시했다"라며 "투명한 광채와 밀착, 커버력까지 모두 잡은 ‘허니 글로우 세라데이션’의 피부 표현을 만나보시길 바란다. 또한 얇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위한 ‘글로우 핏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애콤은 ‘허니 글로우 세라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5일간 ‘허니 글로우 세라데이션’ 구매 시, ‘글로우 핏 파운데이션’ 증정 및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의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종료)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