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스페인관광청 SNS 프로모션 © 스페인관관광청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스페인관광청(한국대표 이은진)은 “Travel Again, Travel Safe!”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인들에게 보다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어로 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채널을 오픈하였다.

▲ 사진= 산티아고 순례길 © 스페인관광청 제공

이번 한국어 공식 SNS채널 오픈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천혜의 친환경 관광 자원을 가진 스페인을 소개하고, 스페인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잠시나마 달래기 위해서 기획되었다.

▲ 사진= 스페인관광청 SNS 프로모션 배너 화면 © 스페인관광청 제공

스페인관광청에서는 한국어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2020. 11. 28. 부터 2020. 12. 9. 까지 50명의 고객들에게 스페인의 매력을 대표하는 요리인 감바스 & 바게트 밀키트 2인 세트를 증정하는 “스페인관광청 한국어 공식 SNS 오픈 이벤트”를 개최한다.

▲ 사진= 아스투리아스 무니에요스 자연보호구역 © 스페인관광청 제공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코로나가 끝나고 스페인으로 여행을 갈 수 있다면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찾아 계정을 팔로우하고, 가고 싶은 지역과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 사진= 우에스카, 시에라 데 구아라 © 스페인관광청 제공

이번 마케팅을 기획한 이은진 스페인관광청 대표는 “2019년 스페인을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가 사상 최초로 약 63만 명을 넘어섰다. 스페인은 찬란한 역사와 한국인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커다란 신비로움을 가진 나라이다.

▲ 사진= 발레아레스 제도 메노르카 © 스페인관광청 제공

공식 한국어 SNS 채널을 통해 스페인의 광활한 자연풍경과 문화유산을 감상하면서 우리 모두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힘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