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과 픽업,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 ... 40여 가지 다양한 메뉴

수퍼바이츠 로고

수퍼바이츠 로고



미니스톱은 패스트푸드 전문점 ‘수퍼바이츠’ 1호점을 신촌에 오픈한다.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에 햄버거, 치킨, 커피, 소프트크림 등의 패스트푸드를 제공한다는 컨셉의 배달과 픽업,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다.


한입 크게 베어 문다는 뜻의 ‘수퍼바이츠’는 입안 가득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고, 로고는 대표상품인 햄버거와 소프트크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함축적으로 그려낸 라인 그래픽으로 형상화했다.


키오스크를 통한 비대면 주문은 물론, 배달 및 픽업,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강화했고, 배달과 픽업 서비스는 다양한 배달 어플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여는 수퍼바이츠 1호점은 24개의 좌석과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오픈 주방으로 구성됐다.


메뉴는 햄버거 ·치킨·커피·소프트크림 등 40여 종의 메뉴를 선보이며 대표 메뉴로는 통닭다리살과 각종 야채가 조화를 이루는 ‘수퍼바이츠 치킨버거’를 비롯해 닭다리살로 만든 뼈없는 ‘순살치킨', 원유를 50% 이상 함유하고 유지방 함량도 6% 수준인 ‘소프트 밀크콘’, 하와이안시럽과 과일을 곁들인 빙수 상품인 ‘하와이안 mixmix’ 등이 있다.

하와이안MixMix

하와이안MixMix



특히 소프트크림이 주재료인 mixmix는 기존 국내 시장에 없던 카테고리로 아직 고객들에게 친숙하지 않은 소프트크림을 다양한 형식의 메뉴로 소개하여, 국내 소프트크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오픈 기념으로 방문/배달 구매한 고객에게 KF94 마스크(2,000개 한정)를 증정하며, 10,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수퍼바이츠 머그잔(700개 한정), 20,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수퍼바이츠 텀블러(70개 한정)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2월, 1월 두 달 동안 배달 주문으로 10,000원 이상 구매 시 배달료를 면제하는 혜택과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 소프트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