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샤넬코리아는 올 겨울 선물을 위한 샤넬만의 특별한 향기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샤넬이 선보인 특별 패키지는 ‘N°5 오 드 빠르펭’과 ‘N°5 로(L’EAU)’로 샤넬을 대표하는 향수이자 전세계에 선보이고 있는 항수다.


80여 가지의 성분들로 만들어진 ‘N°5 오 드 빠르펭’은 메이로즈, 자스민, 알데하이드, 3가지 노트들을 중심으로 반향된다.

메이로즈는 강렬한 여성미와 풍부한 관능미를 발산하고, 자스민은 부드럽고 깊으며, 알데하이드는 광채와 추상적 관념을 더해주어 향의 조합을 격상시킨다. 이처럼 N°5 보틀 한 병은 1,200송이의 꽃다발과 같아 하루 중 여러 시간마다 향을 선사한다.

샤넬 ‘N°5 로(L’EAU)’는 샤넬 N°5 오 드 빠르펭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향수로, 레몬과 만다린, 오렌지 노트들이 상쾌한 시트러스의 N°5의 알데하이드와 만나 투명하고 상쾌한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즈와 자스민, 일랑일랑이 만나 한층 더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준다. 여기에 부드러운 머스크 노트가 동반되어 상쾌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발산한다.

샤넬의 N°5 베스트 향수는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