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홈페이지, 유튜브, 카카오톡 등 각 이상스쿨 채널별 할인 혜택 준비


주식교육 플랫폼 이상스쿨이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한 달간 홈페이지와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 운영 중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12월 중 이상스쿨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가입 시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초급반 강의 콘텐츠 2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요 강의 패키지를 비롯한 강의 상품을 21%부터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10% 추가할인 쿠폰 적용 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이상스쿨의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상스쿨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검색하고 프로필에서 채널 추가 버튼을 누른 후 1:1 채팅으로 이상스쿨 회원 아이디를 적어 보내면 하루 이내에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현재 이상스쿨의 베스트 1위 강의로 꼽히는 ‘ALL 프리패스’ 패키지의 경우, 기존 82% 할인가에 추가로 이번 10% 할인쿠폰과 1만 원 할인쿠폰을 중복 적용받을 수 있어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상스쿨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이상스쿨[인생떡상]'도 연말 이벤트에 동참한다.

12월 한 달간 주식 초보자를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띠동갑 내기 주식 과외하기' 코너 영상 중간에 쿠폰번호를 넣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해당 쿠폰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영상은 매주 한 편씩 업로드되며 신규가입 할인 쿠폰과 중복적용은 되지 않는다.

이상스쿨 관계자는 "이상스쿨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주식을 배울 수 있게 구성된 만큼 연말 혜택을 이용해 주식과 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배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