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침대 히프노스가 혁신, 국제무역, 지속가능한 개발 분야에서 성과를 인정하고 장려하기 위해 영국 여왕이 수여하는 상인 퀸즈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품의 혁신성과 디자인과 제품의 생산, 서비스 수행능력, 마케팅 및 유통, 재화나 서비스의 판매 후 지원 또는 인력 및 기타 조직과의 관계, 자원의 관리분야에서 평가를 받는 퀸즈어워드 수상은 히프노스의 핵심인 지속가능성과 히프노스의 침대 뒤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 동물들 환경들을 존중하는 기업이념과 일맥상통하다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히프노스는 지속가능하고 윤리적인 침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제품 제작 시 사용하는 재료와 환경, 사람을 존중하며 추적가능한 윤리적인 재료를 공급받기 위해 노력하며 양모 등을 생산하는 농가와 농부들에게 공정한 가격을 지불한다"라고 덧붙였다.
영국의 식품, 농장 인증제도인 레드트렉터 인증된 양모 등을 공급받아 100% 추적가능한 재료 등을 수급 받는다.
면은 BCI인증 아래에 있는 재료를 공급받으며 아마존, 영국, 우간다 지역의 다양한 인증기후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아울러 탄소발생 제로를 실천하며 히프노스 비즈니스의 핵심인 지속가능한 혁신 및 디자인을 위해 노력하며 실천하고 있다.
한편 수입 침대 히프노스의 수상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20%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