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방역물자세계화본부 유관섭 대표이사와 (주)뮤즈뱅크인베스트먼트·(사)한국미술저작권협회 수석 부회장 심원일, 그린코리아 박미자 대표이사, 세원종합관리 정화찬 회장이 방역사업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


12월 3일 오후 천우그룹 본사에서 (주)뮤즈뱅크인베스트먼트, (사)한국미술저작권협회 수석 부회장 심원일은 방물자세계화본부 (유관섭 대표이사), 세원종합관리 (정화찬 회장), 그린코리아 (박미자 대표이사)가 모여 방역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뮤즈뱅크인베스트먼트, (사)한국미술저작권협회 수석 부회장 심원일은 방역사업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들과 서로 협력하여 방역사업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하여, 각사에 공동발전의 추구와 함께 수익창출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와 지구촌을 구현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으며, 수익일부를 공익사업에도 함께하기로 했다.

방역물자세계화본부는 세원종합관리와 그린코리아 사업일체물품에 관한 판매에 대해 구매 의향 발주서를 전송 또는 제출하면 세원종합관리와 그린코리아 측은 발주된 금액을 확인 후 구매자에게 물품을 배송하고 배송된 물품에 대한 수수료를 지급하기로 했다.

본 협약서는 당사의 대표가 서명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어느 일방의 폐기가 없는 한 계속 그 효력을 유지하고, 세부 운영은 상호 협의하여 추진하고, 업무수행 과정이나 업무수행이 완료된 후에도 업무를 통해 입수하거나 교환한 업무 기밀정보에 대해 비밀유지하며, 상호간 승인 없이 제 3자에게 공개 유출하지 아니하기로 했다.

▲ 디솔루션 자동디스펜스


업무협약사인 세원종합관리는 공동주택 및 제반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인력과 최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시설관리업에서 독자적인 경험을 토대로 관련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기업 용역업체이며, 코로나19 방역·소독하는 회사로 천연살균 소독제 디솔루션플러스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 관계자는 "최근에 출시된 ‘디솔루션 자동디스펜스’는 KC 인증 받은 제품으로 자동으로 체온측정과 소독 세정제를 분사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