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XGOLF 남도 골프 패키지 © 엑스골프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23만 원부터 즐기는 36홀 그린피 및 숙박, 조식 구성 투어 패키지
- 후기 평점 우수한 경상 동원로얄•거제뷰, 전라 파인힐스•세이지우드 등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겨울 골프 시즌 따뜻한 경상•전라 지역 골프투어 패키지를 내달 말까지 선보인다.
이 특별전은 경상•전라남도 지역 골프장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 구성의 골프투어 패키지로, XGOLF 회원에 겨울철 온화한 라운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캐디 서비스 및 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만족도 등을 회원이 직접 평가하는 이용후기 평점 8.7점(10점 만점) 이상의 우수 골프장들로 꾸렸다.

▲ 사진= 경상 통영동원로얄 C.C ©엑스골프 제공

먼저 경상 지역 통영동원로얄은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을 23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약 30만 평의 광활한 대지 위에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통원동원로얄은 남해안 해양성 기후로 겨울에도 그린 컨디션이 좋다는 점이 특징이다.

도전 의식을 고취하는 동시에 힐링을 선사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어 라운드의 깊이를 더하는 코스로 잘 알려져 있다.

▲ 사진= 경상 거제뷰 C.C © 엑스골프 제공

따뜻한 남해안의 중심부 거제도에 위치한 거제뷰 골프 패키지도 준비됐다.

거제뷰는 골프장을 둘러싼 35만 그루의 편백나무 숲을 그대로 살린 자연 친화적 코스에서 다도해 해상의 장관과 계절 변화를 느끼며 라운드 할 수 있다.

홀마다 해저드와 벙커를 적재적소에 배치해 초급부터 수준급 골퍼까지 기량별로 난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을 23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 사진= 전라 파인힐스 C.C © 엑스골프 제공

전라 지역에서는 따뜻한 남해 바다의 청정 공기를 들이 마시며 즐기는 파인힐스 골프 패키지가 있다.

순천 조계산 기슭에 자리한 파인힐스는 소나무 언덕을 뜻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송과 적송이 심연을 이룬 100만여 평의 광활하고 아름다운 대자연으로 유명하다. 파인, 레이크, 힐스 3개 코스는 각기 다른 특색과 난도로 묘미를 선사하며, 36홀 그린피, 골프텔, 조식을 23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 사진= 전라 여수경도 C.C © 엑스골프 제공

연평균 낮 기온 10도의 여수 지역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패키지는 36홀 그린피, 콘도, 조식, 석식을 39만 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해안가 배경의 여느 링크스 코스와 달리 코스 전체가 육지와 분리된 국내 유일의 골프장으로, 여수를 등지고 바다를 향하면 다도해의 절경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도 있다.
이번 패키지 이용 시 XGOLF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각각 적립된다.(등급별 차등 적용)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앱이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