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시화공단 소재 마스크 제조 기업 '㈜SY인더스트리(대표 이정환)'가 최근 제3공장 증설에 이어 자사몰까지 오픈 운영하는 등 방역 마스크 공급 체계화에 나섰다.
㈜에스와이인더스트리에 따르면 이번 자사몰 운영은 코로나19로 방역 마스크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이를 원활하게 공급하기 위함이다. 최근 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방역 마스크 공급 과잉 및 저품질 논란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에스와이인더스트리는 자사몰 운영에 앞서 '품질과 고객만족 우선'이라는 경영 이념을 공식화했다. 여기에 고급원단 재료와 치밀한 제조공정을 갖춰 양질의 방역 마스크를 자체적으로 직접 판매하겠다는 계획이다.
SY인더스트리 방역 마스크 제품은 바깥과 중간, 안쪽이 각기 다른 3장의 원단으로 구성됐다. 바깥 부직포는 두툼하며 방수 기능 및 비말 차단 기능을 갖춘 것이 포인트다. 중간 부직포는 바이러스를 잡아주는 MB 필터가, 안쪽 부직포는 입에 닿는 특성을 고려하여 얇고 촉감이 부드러운 재질의 원단이 적용됐다.
㈜에스와이인더스트리 이정환 대표는 "자사몰을 운영함에 따라 중간 유통망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방역 마스크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또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즉각 반영하여 보다 더 나은 품질 향상이 가능해 기업 입장에서 큰 도움이 되고 나아가 소비자들이 기업의 품질 좋은 방역 마스크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상호 윈윈하는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와이인더스트리는 소비자들의 마스크 구매 비용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할인을 골자로 한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제품 6개 이상 구매 시 여행용 소형 캐리어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