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업은 오프라인 교육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육컨설팅회사로 온라인 교육 니즈에 발맞춰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컨설팅회사인 (주)인업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각 기업체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청소년기관 등에서 그동안 진행되었던 오프라인 교육이 어려워져 그 대안으로 비대면 언택트 교육 솔루션을 도입했다.

관계자는 "2020년 하반기에 인업은 서울 구로구, 강남구, 동작구, 영등포구 및 홍천군, 양평군, 여주시 등 지방자치단체에서 민원담당공무원을 위한 온라인 힐링 워크숍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인업의 온라인 힐링 프로그램은 아로마 테라피, 포토 테라피 등의 힐링 키트를 각 지자체의 청사 건물로 배송하여 언택트로 진행된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스트레스자가진단 및 관리, e-러닝시스템을 활용한 교육으로 자신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자유롭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편리함도 제공하고 있다.

힐링 프로그램 외에도 인업에서는 청소년지원센터와 다문화센터, 기업체 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교육 및 워크숍 프로그램을 온라인(언택트) 또는 저(低)접촉 프로그램으로 전환하여 기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