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서비스 센터 오픈 1주년 기념 캠페인 실시

최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3:28]

KCC오토,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서비스 센터 오픈 1주년 기념 캠페인 실시

최지연 기자 | 입력 : 2021/01/13 [13:28]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할인

서울 경인 지역 예약 고객 픽업 & 딜리버리 무상 서비스 및 사은품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서비스 센터의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1월 11일부터 2월 10일까지 ‘김포 서비스 센터 오픈 1주년 기념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내 KCC오토 김포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 할인 서비스 및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월 오픈한 KCC오토 김포 서비스 센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에 따르면 KCC오토는 김포 서비스 센터 오픈 1주년 기념 서비스 항목으로 ▲겨울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며, 서울 경인지역 예약 고객에게 ▲‘Pick up & Delivery 서비스’를 지원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김포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 A, B 또는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 머그 세트’를 제공하고,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300SL 빈티지 장우산’을 증정한다.

더불어, 김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 중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해 ‘메르데세스-벤츠 웰컴패키지 골프백’을 총 5명에게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서비스 센터는 김포시 양촌읍에 위치해 있어 김포, 강화 등 경기 서북부 및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김포 풍무 지구에 위치한 김포 전시장(KCC오토)과도 차로 15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다.


또한, 김포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450.2㎡(약 136평), 지상 2층의 규모로 동시에 총 5대의 차량 수리가 가능하여 고객에게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등 빠르고 효율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포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 기념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KCC오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도봉, 한남, 금천, 영등포, 부천, 김포, 제주, 전국 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