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골프용품 확대 ... - 건강기능식품 20% 카드 할인 프로모션



미니스톱은 2월 2일(화)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우선, 대표상품으로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넉넉한 사이즈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버팔로 메가 타프스크린 하우스 텐트와 클래식 와이드 돔텐트를 판매하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폴딩 컴팩트 테이블과 필드 피크닉체어도 함께 선보이며, 야외에서 편하게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캠프코트 침대, 로다 싱글 침낭도 만나 볼 수 있다.

그리고 골프를 즐기는 2030 고객들이 많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심맥스 아이언 8개 카본세트와 젝시오 11 여성 드라이버를 판매하고, 스탠드백과 보스턴백으로 구성된 힐크릭 백세트와 볼빅 XT 12알 소프트볼과 같은 골프용품도 함께 선보이며, CL2 컴팩트레이저 거리측정기, AIM 시계형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보조용품들도 함께 주문예약할 수 있다.

또한, 미국산 소고기 중 최상위 등급인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 선물세트는 한 번도 얼리지 않은 냉장 소고기로 풍부한 육향과 육즙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돌도끼 모양의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정육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그 외에도 산지에서 직송하는 제주 천혜향, 제주 감귤 등 과일상품과 설 선물세트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수산물, 햄, 주방가전용품, 특산물 상품도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가격대의 상품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하나카드로 홍삼과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결제하면 20% 할인받을 수 있고, 카카오페이 미니스톱 멤버십 가입고객에 한해 5% 할인과 0.1% 적립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