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참여형 각종 경품 이벤트 실시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해 유탑그룹의 유탑호텔이 올 1월 한 달 동안 소와 관련된 마케팅과 고객 참여형 각종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 제주유탑유블레스호텔 객실 전경 © 유탑호텔 제공

제주의 비경으로 꼽히는 함덕비치를 인접하고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1월 호텔을 찾은 소띠 투숙객 대상으로 제주에서 독점으로 판매 중인 PB서우봉 와인을 증정한다. 아울러 가족 단위 고객 중 3대 직계 가족이 모두 소띠인 경우에는 레스토랑 식음료 서비스를 50%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유탑유블레스호텔제주에 투숙하면 전 고객 대상으로 호텔 조식권 1매, 생맥주, 객실 내 미니바 제공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사진= 여수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유토펫 객실 © 유탑호텔 제공

그리고,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소띠 고객에게 소와 관련된 와인과 육포, 말랑카우 캔디를 제공하고, 1월 호텔 투숙객 전원에게는 주간 요트 1인 무료, 넷플릭스 서비스 한다.

최근 애견 객실을 오픈한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유토펫 객실을 유선 예약할 경우 견주 가족 1팀에게는 10%, 견주 가족 2팀은 20%, 견주 가족 3팀은 30%까지 동반 할인해준다.
4WAY 체크인과 전 객실 스마트TV 이용이 가능한 복합 스마트 호텔 광주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에서는 소띠 1월생이라면 'PB상무와인'을 증정한다.

▲ 사진=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레지던스 객실 전경 © 유탑호텔 제공

아울러 투숙 당일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는 광주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에서 레드와인 1병을 선물하며 전 객실에는 조식권 1매, 무료로 미니바를 이용을 할수있다.
또한, 레지던스 장기 투숙 시에는 계약 시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호텔이 위치한 광주 지역 직장인의 경우에는 명함 지참 시 디너 뷔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처럼 다각적으로 호텔 이용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유탑호텔 전 지점은 당첨자에 한해 호텔 숙박권과 PB상품을 경품으로 선물하는 신축년 삼행시, 고객이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는 호텔리어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할인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별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탑호텔 전지점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주기적인 방역과 소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