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휘닉스 평창_ 스노우 모빌 투어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휘닉스 평창은 16일 새하얀 설원을 달리며 겨울의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는 스노우 모빌 투어를 오픈했다.

하얀 눈발을 가로지르는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국내에서도 스노우 모빌을 타고 눈길을 달리며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프로그램이다.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이거나 시원한 스피드를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눈으로 뒤덮인 흰 설원을 내 품 안에 담을 수 있다.
스노우 모빌 투어는 매일 4회(10시, 11시, 15시, 16시) 운영하며, 모빌 1대 당 두 명까지 탑승할 수 있어 어른과 아이가 함께 탑승해 이용할 수 있다.

체험 당일 모빌 탑승장에서 안전교육 후 스노우 모빌과 함께 인증사진을 남긴 후 본격적인 모빌 투어를 진행한다.

하얀 눈밭에 조성된 다양한 코스를 짜릿한 스피드를 즐기며 이색적인 스노우 액티비티를 경험하고, 튜브 썰매와 어린이 모빌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사진= 휘닉스 평창_ 스노우 모빌 투어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이 밖에도 휘닉스 평창은 투숙객을 위한 새해맞이 1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소중한 이들과 30시간 동안 머물며 더욱 여유롭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30시간 스테이’의 경우 주중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또한, 올인클루시브 베이직 이용 시 18만원 상당 포레스트 캠핑BBQ 2인을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객실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조식뷔페 혹은 스노우파크 이용권이 주어져 평창의 겨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 사진= 휘닉스호텔앤리조트 로고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