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부활동을 자제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나이가 많은 어르신과 중년층, 만성질환이나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더욱 조심해야 한다.
외출을 자제하면서 건강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운동량 감소로 몸이 더 약해지는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 전염병 예방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기운이 떨어지고 면역이 약해지는 중년층, 장년층이 많다. 건강전문가들은 집안에서 스트레칭, 요가 등 근육을 움직이는 실내 운동을 꾸준히 할 것과 양질의 단백질 섭취를 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소고기, 돼지고기 등 동물성 단백질 섭취도 필요하다고 권고하고 있다.
설 연휴가 2월 11일부터 시작되지만 아직 이동이 자유롭지 못하다. 따라서 부모님, 감사한 지인분께 마음을 담아 설명절 선물을 미리 보내는 사람도 많다.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소고기, 돼지고기 등을 선물하며 2021년 신축년 한 해에도 건강을 기원하는 고객이 많다.
이에 미소드림쇼핑몰은 ‘미소드림 농협안심한우세트’와 ‘미소드림 한돈 돼지고기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 미소드림 농협안심한우세트 사진제공:미소드림쇼핑몰

‘미소드림 농협안심한우세트’는 전라남도 나주에서 선별한 양질의 한우로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입맛이 없는 어르신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구이로 인기가 많은 등심, 채끝 부위와 특수부위로 구성됐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한우, 농림축산식품부의 한우 이력추적제로 조회가 가능한 한우로 준비해 선물하는 사람의 품격을 높였다.
▲ 미소드림 한돈 돼지고기 사진제공:미소드림쇼핑몰

‘미소드림 한돈 돼지고기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구성된 세트로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로 구성돼 있다. 녹차와 강황을 먹인 보성 녹돈 돼지고기로 친환경 가공장 인증, 친환경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돼 믿을 수 있다. 또한 농림축산식품부의 이력추적제로 조회할 수 있어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한우와 한돈은 기운이 없는 부모님, 어르신께 최고의 설 선물이다”라며 “몸과 마음이 지친 요즘 양질의 국내산 고기로 힘을 얻는 분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