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나는 키즈룸 오픈 기념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맘스 힐링타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관은 전 객실 34개가 모두 테마가 있는 키즈룸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아이를 위한 키즈 플레이존밤비노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브루치오(2월 10일 오픈 예정)’가 있다.

이번 패키지는 키즈룸 1박+조식 무료+키즈 플레이존 무료+카바나 무료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키즈 플레이존 전문 선생님과 함께 하는 주말 특별 프로그램 ‘밤비노 키즈 클래스(금/토/일 3시간)’ 우선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밤비노 키즈 클래스는 아이들의 미술 수업과 체육·마술 수업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299,000원부터다.

이 밖에도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키즈 여권 이벤트를 통해 키즈용 마스크 세트, 키즈 어메니티 세트, 키즈 플레이존 이용권, 키즈 가운, 시그니처 음료 무료 쿠폰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상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작년 12월 그랜드 오픈한 토스카나 호텔 키즈룸은 아이를 위해 특별 제작한 자동차 베드 룸, 동화 속 나라에 온 듯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2층 침대룸, 온 가족이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패밀리 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유아 전용 로브(가운), 유아 전용 고급 어메니티 등 편의 시설을 만날 수 있고, 친환경 소재, 무풍에어컨, 무료로 이용하는 유아 용품 등의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