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라이브’에서는 2월 첫째 주 ‘설 맞이 효도 선물전’ 생방송 선보여



롯데하이마트는 ‘온·오프라인 설 선물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2일까지 ‘대국민 설 특별전’을 펼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프리미엄 대형가전과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캐시백 최대 75만원,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그리고 ’21 릴레이 특별전’으로, 2월 13일까지 주말마다 인기 주방·생활가전 행사상품을 최대 30% 저렴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는 2월 6일, 7일, 13일에 걸쳐 3회 진행하고 회차별 21개의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2월 한 달간 다양한 설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7일까지는 ‘빅하트세일’로 행사상품을 한정수량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TV, 냉장고, 안마의자 등 30여개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2%를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주고, 자체 모바일 앱에서 두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포인트 증정한다.

그리고 14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벤트 행사 페이지에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주고, 11일부터 4일간 행사상품을 선물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와 디저트 쿠폰을 선물한다.

또 ‘언택트 설 2021 설날 썰을 듣고 싶소’ 이벤트는 개인 SNS에 설날 관련 이야기 혹은 계획을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URL 링크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햄버거 쿠폰, 엘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는 2월 첫째 주에 자체 모바일 앱에서 ‘설 맞이 효도 선물전’ 생방송을 진행하고,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LG전자 메디헤어와 같은 이슈상품을 시연하고 특가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