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스마트모니터 분야에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 모니터 'M7’가 선정됐다. 'M7’는 테스트 및 평가 결과 사용자 편의성, 성능 등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았다.

‘TheGear Tech Awards 2021’ 선정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마트 모니터 M7’는 “모니터는 PC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 관념을 바꿔줄 새로운 개념의 모니터이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새로운 이 스마트 모니터 제품은 기존 모니터에 스마트 기능을 더해 PC 없이도 독립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일반 TV와 스마트 TV의 차이를 떠올려보면 좀 더 이해가 쉬울 것이다.


모니터에 스마트 TV 플랫폼인 타이젠 OS 기반의 스마트 허브를 탑재했고, 무선 인터넷, 블루투스, 애플 에어플레이2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콘텐츠 재생뿐만 아니라 검색, 업무, 학습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스마트 모니터 M7은 1~2인이 거주하는 초소형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현시점과도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노트북,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앞으로 모니터는 일반 모니터와 스마트 모니터로 나뉘게 될 전망이다.


한편 국내 유일의 테크 어워드인 'TheGear Tech Awards 2021'은 2020년~2021년 시장에 출시된 IT 제품 중 주목할 만한 혁신을 이룬 제품을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했다.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에서 큰 개선을 이루고, 시대를 앞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가치 있는 대상을 찾아 제품을 선택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