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


좋은책신사고가 수능 수학 기출서 '쎈기출' 시리즈 앵콜 체험단 1천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쎈기출 시리즈는 초중고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쎈수학 집필진이 쎈의 독보적 유형 학습 노하우를 적용해 개발한 수능 기출 유형 전략서다.


수능 입문부터 실전까지 학습 목적에 맞춰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존 쎈기출에 이어 수능 첫 준비를 위한 쎈기출0zero, 실전 마무리를 위한쎈기출 모의고사, 실제 수능 문제를 그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쎈기출 연도별 수능까지 출간해 수능 기출서 라인업을 확대했다.

지난 12월 쎈기출 1차 체험단에 대한 큰 호응에 힘입어 앵콜 진행하는 이번 체험단은 예비 고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총 1천명을 선발해 ▲쎈기출 시리즈 교재 1권 ▲수답쎈 노트 3종 ▲원터치 컴퓨터용 사인펜을 증정한다. 체험단 신청은 28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수능 기출 기본서 쎈기출0zero는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실전 수능 개념을 제시하고 해당 개념이 기출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자세히 설명해 문제 접근법을 알려준다. 기출문제를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 차례로 구성해 점진적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수능 기출 유형 전략서 쎈기출은 쎈의 독보적인 유형 학습 노하우로 개념, 문제 형태, 해결 전략에 따라 문제 유형을 분류하고 명쾌한 해결 방법을 제시해 실전 수능에 쉽게 적용하도록 했다.

25개년 수능, 평가원 등 최신 수능 출제경향에 적합한 문제를 엄선 수록했으며 기출문제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 혼자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문제 분석, 접근 전략과 해결 방법을 사고의 흐름에 따라 단계별로 상세하게 담았다.

수능 기출+변형 모의고사 ‘쎈기출 모의고사’는 수능 최종 학습을 위한 기출 모의고사 20회, 기출 변형 모의고사 10회로 구성돼 있다. 3단계 난이도의 모의고사로 수준별 실전 점검은 물론 기출 변형 문제로 고품질의 예상 문제 학습이 가능하다.

연도별 수능 기출문제집 ‘쎈기출 연도별 수능’은 2012년부터 2021년도 수능 수학 영역 문제를 그대로 경험해보고 자세한 풀이를 통해 수능 대비를 돕는다. 문항별로 개념 정리부터 문제 해결 노하우까지 빈틈없는 자료가 담긴 고품질 해설로 연도별 수능을 마스터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 신사고콘텐츠2본부 신동미 본부장은 "수능 입문부터 실전까지 학습 목표에 따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쎈기출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보통 기출문제집은 똑같은 기출문제로 되어 있어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학습 효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수학 1등 쎈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적용해 학습 효과를 높인 수능 기출서인만큼 적극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