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서 만나는 AI코치

▲ 사진= [카카오 VX] ‘스마트홈트’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 론칭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국내 최고의 골프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 최적화된 맞춤 골프 트레이닝 제공
- ‘0원히 홈트하라’ 이벤트 진행, 스마트홈트 정기 구독 무료로 이용 가능
스포츠와 IT를 결합한 체감형 통합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5일(목),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골퍼들을 위한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홈트 고객 중 골프 이용자들의 니즈를 분석한 ‘오리지널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고의 골프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 최적화된 맞춤 트레이닝을 제공하며 건강한 골프 라이프를 제안한다.
KLPGA, KPGA에 소속된 선수 트레이너로 유명한 함상규, 김성환 코치가 ‘비거리 늘리기 트레이닝’, ‘스윙 오류 솔루션’ 등 다양한 운동 자세를 선보일 예정이며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스마트홈트’ 정기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0원히 홈트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홈트’ 신규 가입자들은 별도 공지 전까지 한시적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이용자들은 정기 구독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홈트’는 2021년 1월 한 달간 이용자 수(MAU)가 전년 동월 대비 약 254% 증가했다. 또한, 운동 프로그램 실행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98%, 운동 프로그램 완료 수는 약 441%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언택트 시대 대표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신규로 선보이는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LG 유플러스 IPTV 내 ‘스마트홈트’ 앱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