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가 금일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26일 스킨수티컬즈에 따르면 더현대서울 백화점 1층 더 많은 소비자가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30년간의 항산화 연구 역사를 담은 스킨수티컬즈의 CE 페룰릭을 사용한 체험존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스킨수티컬즈 전 제품 테스트 및 전문가 상담을 통해 피부 고민에 따른 항산화 제품 매칭도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피부 전문가 채널과 프리미엄 스파, 팝업스토어, 온라인 매장을 통해 스킨수티컬즈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들이 이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의 우수성을 선보이는 기회를 더욱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수티컬즈는 국내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현대 서울 매장 방문 시 사원증이나 명함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스킨수티컬즈의 C E페룰릭 샘플(4ml)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3월 9일에는 SSG라이브 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