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가 코로나19에 대응해 1:1 창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진행된 디플레이스의 1:1 창업설명회는 많은 사람이 모이는 박람회가 아닌 개별적으로 상담받을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가맹본사가 원하는 지역에 방문해 1대1 상담을 실시한다.

1:1 창업 설명회는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된다. 설명회 참여 후 가맹 시 1,000만 원 상당의 가맹비와 초도 물품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디플레이스는 키오스크를 활용한 무인 결제 시스템을 마련해 365일 24시간 비대면 이용이 가능한 스터디카페다. 이용자는 불필요한 접촉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가맹점주는 상주 인력이 많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19년 동안 교육 콘텐츠를 만들어 온 디에이멘 그룹과 함께하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THE 공부하고 싶은 곳’을 모토로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다양한 학습 공간을 비롯해 휴게공간, 편의시설, CCTV 등의 시설뿐만 아니라 인강 사이트와의 제휴와 같은 교육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디플레이스의 1:1 창업 설명회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