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에프올로지(이하 EGF올로지)는 오는 3월 9일 '진짜 EGF 화장품'이라는 타이틀로 와디즈에서 첫 펀딩에 도전한다고 27일 밝혔다.
EGF올로지가 오는 3월 9일,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첫 펀딩을 진행한다. 지난 23일 와디즈를 통해 오픈 예정 스토리를 공개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활성 EGF 리드 세럼을 리워드로 내세웠다.

EGF올로지 관계자는 "EGF올로지는 앰플과 미스트 제형의 제품을 중심으로 출시했었는데, 기존 고객층 가운데 일상에서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져 이번에 세럼류를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펀딩을 진행하면서 샘플 체험단, 기프티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와디즈 서포터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구체적인 계획을 내보였다.
해당 펀딩 프로젝트는 오는 3월 9일부터 와디즈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3월 22일에 종료될 예정이다. 최소 목표 펀딩액은 50만원이다.

3월 9일 전까지는 알림 신청이 가능하며, 알림신청자는 펀딩에 대한 소식을 와디즈에서 발송하는 문자나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앞으로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EGF올로지의 홈케어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