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선착순 증정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리빙페어를 진행 중이다.
27일 시몬스에 따르면 집콕 라이프가 계속되는 요즘 침실 꾸미기로 분위기 전환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는 시몬스 리빙페어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하게 꾸며진다.
우선,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는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모델 11종에 대해서는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오는 4월 30일까지 얼리버드 배송을 받는 고객들은 3%의 추가 할인을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의 인기 프레임과 룸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500만원 이상은 총 3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2개를, 700만원 이상은 약 9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총 2개와 케노샤 구스라이트 이불솜 1개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밖에 시몬스 침대는 자녀방 침대 교체를 계획 중인 학부모 고객을 위해 싱글·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싱글 또는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 시 최대 1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