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후보, "시민 모두가 함께 승리하는 시민참여선거로 보답"


4.7 보궐선거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에 대한 지지가 확산되는 가운데 (사)한국꽃문화진흥협회와 (사)현정회가 지지를 선언했다.

28일 (사)한국꽃문화진흥협회 한 근희 이사장은 "오세훈 후보는 여성 일자리 창출과 여성취업, 특히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과 지원을 가장 열심히 그리고 가장 잘 해줄 믿음직한 후보"라면서 "서울시와 전국 회원들의 뜻을 모아 오 세훈 후보를 적극 지지 한다" 고 말했다.

특히 (사)한국꽃문화진흥협회 한 근희 이사장은 여성들의 재취업을 위한 교육에 더욱 힘써 달라고 적극 제안했다.

한편 ,민족주체성 확립과 민족단합 국민운동단체인 현정회 이건봉 이사장은 "서울시장 당시 시민을 위해 시정을 잘 운영해 주셨다.

앞으로 시장이 되시면 종로구 주차장 애로와 문화재관리에도 신경을 써 달라"면서 "예전부터 현정회는 한결 같이 오세훈 후보를 지지해왔다"고 밝혔다.

지난 정월 대보름을 맞아 오 세훈 후보의 아내이자 가장 든든한 동지인 아내 송현옥 교수(세종대)가 시민단체장들과 만나 청렴하게 승리하는 선거가 되도록 끝까지 함께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오세훈 후보 관계자는 "현정회와 한국꽃문화진흥협회 등 각계각층의 시민들의 민심지지가 이어지고 있는 것은 토론 등에서 보인 오 후보의 진정성과 탁월한 시정 능력에 대한 확신이 확산되는 것"이라며 "서울 시민들의 간절한 바램 대로 보궐선거에서 승리, 시민 모두가 함께 승리하는 선거결과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