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웨스틴 조선 서울, 조선델리 ‘로맨틱 럭셔리(Romantic Luxury)’
- 웨스틴 조선 부산, ‘화이트 엔젤(White Angel)’
- 그랜드 조선 부산, ‘플라워 인 러브(Flower In Love)’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등 각 호텔별 조선델리에서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각 호텔 파티시에의 개성 있는 케이크는 사랑을 전하는 달콤한 메신저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 웨스틴 조선 서울, 조선델리 ‘로맨틱 럭셔리(Romantic Luxury)

▲ 사진= 웨스틴 조선서울_화이트데이케이크 로맨틱 럭셔리 ©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웨스틴 조선 서울의 기프트 & 파티세리 ‘조선델리’(Josun Deli)가 3월 1일(일)부터 3월 14일(일)까지 사랑을 가득 담아 고백할 수 있는 ‘로맨틱 럭셔리’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맨틱 럭셔리(Romantic Luxury)’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시트에 달콤하고 새콤한 라즈베리 잼을 바르고 우아한 로즈 향이 깊게 퍼지는 리치 산딸기 크림을 더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단맛이 느낄 수 있으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는 귀여운 미니백과 구두를 슈가로 연출해 핑크빛 케이크 위에 올
특별함을 더해준다. 말 대신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로맨틱하고 럭셔리하게 전할 수 있는 케이크다.
홀케익은 68,000원(봉사료 포함가)에 판매하며 1일 전 사전 예약 필수다.


■ 웨스틴 조선 부산 ‘화이트 엔젤 (White Angel)’

▲ 사진= 웨스틴 조선 부산_화이트데이케이크 화이트 엔젤 ©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웨스틴 조선 부산은 조선델리에서 3월 1일(월)부터 3월 14일(일)까지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천사의 의미를 담은 ‘화이트 엔젤 (White Angel)’ 케이크를 선보인다.
초코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사이사이에 넣고 새하얀 버터크림으로 마무리해 달콤한 초코와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가 조화롭다.
케이크 위에 설탕공예로 바구니를 만들어 미세스 브릿지 사탕과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청사과, 망고, 딸기, 블루베리 수제 젤리와 핑크빛 머랭을 담아 로맨틱 무드를 연출했다.


■ 그랜드 조선 부산 ‘플라워 인 러브 (Flower In Love)’

▲ 사진= 그랜드 조선 부산_화이트데이케이크 플라워 인 러브 ©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그랜드 조선 부산은 조선델리에서 3월 8일(월)부터 3월 14일(일)까지 꽃 향기 가득한 화이트데이 로맨틱 케이크를 테마로 ‘플라워 인 러브 (Flower In Love)’ 케이크를 선보인다.
하트 모양의 딸기 쿠키 사이사이에 크림치즈를 넣어 치즈의 깊은 풍미와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위에는 하트모양 마스카포네 무스, 초콜릿, 블루베리, 체리를 올리고 핑크, 화이트, 옐로우 컬러의 식용꽃으로 연출해 설레는 마음을 전하기에 더 없이 좋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