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소속 대표 강사들 릴레이 인터뷰 진행


이투스교육이 이투스 오리지널을 통해 곽민선 아나운서와 콜라보 콘텐츠 제작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투스에서는 기존의 고등 인터넷 강의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강의 콘텐츠인 이투스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이투스 오리지널은 기존의 정형화된 구성에서 벗어나 각 분야별 전문 선생님의 다채로운 주제의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이투스 오리지널은 국어, 수학, 영어, 사회탐구, 과학탐구 영역에서 기존 수능 대비 인강이 아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현재 문학 영상 사전, 영어 교과서 ASMR, 드립과 썰을 통해 알아보는 사상가 특강, 과학동아와 함께하는 '일상의 과학을 만나다' 등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최근 이투스 오리지널 콘텐츠 중 하나로 E-sports 아나운서로 알려진 곽민선 아나운서와의 콜라보레이션 진행 소식을 전했다.

곽민선 아나운서는 MTN 머니투데이, 티브로드, 채널A, 삼성전자 사내 아나운서 등으로 활동해 왔다. SPOTV GAMES에서 E-sports 전문 아나운서로 활동, 이외에도 개인방송 및 개인 유튜브 채널 등을 운영하는 등 대중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투스 오리지널×곽민선 아나운서 콜라보의 첫 콘텐츠다. 이투스 소속 대표 강사들의 릴레이 인터뷰가 진행된다. 이를 시작으로 곽민선 아나운서는 이투스 오리지널의 다양한 콘텐츠에 함께할 예정이다.

이투스 관계자는 "유튜브 ‘이투스 오리지널 콘텐츠, 이튜스에 그녀가 왔다’는 이투스 오리지널×곽민선 아나운서의 콜라보를 알리는 티저 영상 2개가 업로드돼 있다"며 "앞으로도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뻔한 콘텐츠가 아닌 새로운 지식, 다양한 선생님, 놀라운 퀄리티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