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러브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신제품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 크림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 크림은 캡슐오일과 보습크림이 2in1 듀얼 용기에 담긴 제품이다.

상단의 카밍 오일 캡슐은 병풀오일과 식물성 스쿠알란, 티트리 오일 등의 성분을 배합해 지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도록 개발한 페이셜 오일이다.

하단의 바운싱 크림은 정제수 대체 병풀추출물을 메인으로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와 판테놀, 해바라기씨오일, 자일리톨이 함유돼 있다. 푸딩처럼 탱탱한 제형으로 선보였다.

앨러브 관계자는 "카밍 오일과 바운싱 크림은 모두 Cerapresso 특허기술을 사용한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피부 일차 자극에 대한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카밍 오일의 경우 2주 사용 결과 피지량 감소와 각질 개선 효과를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완료했다. 바운싱 크림 역시 2주 사용 후 피부 탄력, 피부 속 치밀도, 피부 결 개선의 효과에 대해 공식 의뢰해 효능 테스트를 완료했다.

엘러브 관계자는 "건성 피부인들을 위해 선보인 듀얼앰플크림 너리싱케어의 영양감으로 인해 접근이 다소 어려웠던 지복합성 및 수부지 피부 타입, 혹은 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듀얼 카밍 오일&바운싱 크림은 고객들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을 거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엘러브의 제품과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셀렉트샵 29CM, W컨셉, 알렛츠샵, 위즈위드, LF MALL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