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가 오늘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에 수험생들을 위한 자사의 스터디카페가 새롭게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본사 측에 따르면 하우스터디는 전국 200여 곳이 넘는 지역에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의정부 신곡 스터디카페는 의정부시 두번째 프리미엄 학습공간이다.

해당 지점은 하우스터디만의 트렌디 하면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준비했다. 이용자들이 공부하는 날의 컨디션에 맞춰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외부 학습방해 요소를 차단하는 1인용 독립석부터 적당한 개방감을 유지하면서도 집중학습 할 수 있는 반개방형,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오픈형 등 다양한 좌석타입을 제공한다.

아울러 과외나 그룹학습이 가능한 스터디룸과 장기회원을 위한 개인 사물함은 물론 모의고사 등 학습자료를 출력할 수 있는 OA존과 휴게공간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또한, 전국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 역시 의정부 신곡 스터디카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물론 공무원, 자격증 시험 또는 취업 준비를 하는 대학생이나, 어학 공부를 하는 일반인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여기에 요즘 중요시되는 언텍트결제, 비대면 이용이 가능하도록 무인 키오스크 결제 시스템을 적용했다. 무인 관리시스템을 통해 직원과 대면 없이도 이용요금 결제와 좌석선택,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언제든지 이 시스템을 이용해 출입이 가능하다.

하우스터디 의정부 신곡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수험생들을 위한 학습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끝마쳤다"며 "신규등록 회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