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관 홍보부스 유치대상 1900여 개 기업 참여 의향 조사


사진= 경상남도청

[디스커버리뉴스=백상원 기자]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기업 참여형 엑스포를 구현하기 위해 국내 기업의 엑스포 참여 의향을 묻는 설문조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설문조사는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해 시행되며 1,900여 개 국내 차관련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3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설문조사 결과는 엑스포에 관심 있는 기업을 파악하면서 기업관 운영에 바라는 사항을 수렴·반영해 기업들이 찾아오고 싶은 행사를 만들어 나가는 데 활용된다.

이번 설문조사에 기업 참여 의향서를 제출하는 기업에는 향후 참가비 감면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하동세계차엑스포 누리집 공지사항의 설문조사서 양식을 작성해 조직위로 제출하면 된다.

조직위는 이번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8월에는 기업관 사전 참가 등록을 시행하고 11월, 12월에는 기업관 부스 신청 모집 공고를 추진한 후 내년 초 기업관 선정심의위원회 등을 통해 300여 개 기업을 확정하는 등 체계적으로 기업관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양상호 조직위 운영본부장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기업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기업 참여형 엑스포 구현을 위해 국내외 구매자 초청 수출상담회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 발표회, 학술대회를 개최해,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에 참여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준비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