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단모, KBS한국어능력시험 수험생 위해 무료인강 공개

박정길 기자 | 기사입력 2021/03/04 [17:35]

한단모, KBS한국어능력시험 수험생 위해 무료인강 공개

박정길 기자 | 입력 : 2021/03/04 [17:35]

한단모(KBS한국어능력시험 단기 합격모임)에서 KBS한국어능력시험 일정 대비 무료인강을 공개 중이라고 4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한국어강사 정원상 교수의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한단모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 후 교재를 구매하는 누구나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단모 관계자는 "정 교수는 개정판 유형해설서 및 고난이도 문제를 분석해 100% 객관적인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한 강의를 선보인다"며 "7개 영역, 22개의 평가 요소, 63개의 세부 평가 요소에 맞추어 문제의 변형 및 확장의 가능성을 두고 설명을 통해 독학으로 한국어공부를 하는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100문제를 120분 안에 풀어야 하는 만큼 핵심 내용만 집어내는 연습을 한다. 평균적으로 정답률이 낮은 어려운 어휘, 어법 영역에 집중하면서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공부방법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단모는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해 KBS한국어능력시험정답 및 시험결과를 공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교재(책), 시험 유효기간, 합격률 등에 대해 수험생끼리 소통할 수 있는 수다방이 열려있다.
 
한단모 관계자는 "한단모에서는 누구나 KBS한국어능력시험실전모의고사 무료강의 수강이 가능하다"며 "특히 벼락치기로 단기간에 자격증 합격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효율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